회원로그인

K-POP

DiningNote - 첫 번째 (2018.02.14)

Page

Name : 松本 Hit : 24 Comment : 0
Date18-02-15 02:21

File

Contents

  • File List ( DiningNote - 첫 번째 2018.02.14.torrent )
  • DiningNote - 첫 번째/01. 아니길 바래 (With 김미나).mp3 (8.52M)
  • DiningNote - 첫 번째/cover.jpg (82.51K)

063J6Gh.jpg

 


작곡가, 프로듀서 DiningNote의 첫 싱글 앨범 [첫 번째] 작곡팀 DiningNote는 소리얼 (SoReal)의 메인 보컬 주대건의 첫 솔로 앨범인 후유증이라는 곡을 시작으로 작사, 작곡, 편곡, 프로듀싱 모든 면에 있어 인정받았다. 그 후, 그들 만이 가진 색깔과 표현 방식을 더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, DiningNote 이름으로 싱글 앨범 [첫 번째]를 대중 앞에 선보인다. [첫 번째: 아니길 바래] 표현하기 어려운 이별에 대한 감정선을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공감하고 와 닿을 수 있을까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으며, 보컬의 음색과 어울릴 수 있는 곡을 만들기 위해 오랜 수정을 거쳐, 보컬 음색과 작곡가 DiningNote 감성을 그대로 담은 앨범이지 않을까 싶다.  ‘아니길 바래’ 라는 곡은 놓치기 싫었던, 사랑했던 누군가가 있었던,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게 표현한 곡이며, 헤어진 그 날 그 순간의 감정과 하루 이틀 지나면서 오는 이별에 대한, 제목 그대로 아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. 이별. 그 날 그 때의 감정을 가장 와 닿을 수 있게 표현 한 곡.

DiningNote - 첫 번째 (2018.02.14)
Like 0 Bad 0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Searc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