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로그인

K-POP

신길역 로망스 - 누구도 사랑할 수 없게 [2018.02.14]

Page

Name : 松本 Hit : 12 Comment : 0
Date18-02-14 23:48

File

Contents

  • File List ( 신길역 로망스 - 누구도 사랑할 수 없게 [2018.02.14].torrent )
  • 신길역 로망스 - 누구도 사랑할 수 없게/Cover.jpg (49.81K)
  • 신길역 로망스 - 누구도 사랑할 수 없게/신길역 로망스 - 누구도 사랑할 수 없게.mp3 (9.92M)

x1ihGz9.jpg

 


신길역 로망스 [누구도 사랑할 수 없게] 초콜릿처럼 달콤하지만 때로는 어떤 것보다 쓰디쓴 사랑. 고품격 어쿠스틱 듀오 ‘신길역 로망스(Singil Station Romance)’ 여섯 번째 싱글 앨범 [누구도 사랑할 수 없게]. 밸런타인데이에 발매되는 이 곡의 앨범자켓은 부러진 초콜릿을 입에 물고 왠지 모르게 슬픈 표정을 짓고 있다, 초콜릿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달콤한 날에 이런 모습은 슬픈 사랑을 예상하게 한다. ‘날 사랑할 수 없다면 그 누구도 사랑할 수 없게 되면 좋겠어요’라는 이기적인 욕심이 생길 때가 있다. 그것이 진정한 사랑인지는 알 수 없지만 사랑에 빠진 사람이라면 이해가 되는 부분이고 그것을 솔직하게 표현하였다, 어쿠스틱 기타와 클라리넷이라는 두 악기가 빚어낸 선율이 보컬을 더욱 부각시키며 노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. ‘신길역 로망스’는 포크발라드라는 낯선 장르를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며 올해에는 한 달에 한 곡씩 발매하겠다고 하니 2018년이 더욱 기대가 된다.

신길역 로망스 - 누구도 사랑할 수 없게 [2018.02.14]
Like 0 Bad 0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Searc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