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로그인

K-POP

류지현 - 평소엔 부끄러워 (2018.02.09)

Page

Name : 松本 Hit : 142 Comment : 0
Date18-02-10 02:44

File

Contents

  • File List ( 류지현 - 평소엔 부끄러워 2018.02.09.torrent )
  • 류지현 - 평소엔 부끄러워/01. 평소엔 부끄러워.mp3 (9.23M)
  • 류지현 - 평소엔 부끄러워/cover.jpg (128.09K)


봄을 기다리며, 아직은 추운 2월에 찾아온 류지현의  평소엔 부끄러워 전하지 못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 - 평소엔 부끄러워 지난 달 [I love you]로 1년만에 신보를 선보인데 이어 류지현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[평소엔 부끄러워]가 발매됐다.  [평소엔 부끄러워]는 오는 4월 발매될 미니앨범의 두번째 파트로 제목 그대로 평소엔 부끄러워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 감사의 말을 전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.  류지현은 이번 싱글에도 본인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마음에 다가오는 가사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. 곡 안에 부끄러운 듯 설레는 보이스로, 20대 소녀인 본인의 마음과 순수한 매력을 온전히 담아내었으며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여 싱어송라이터로써 한층 더 성숙한 역량을 선보인다. 특히 KBS 드라마 [쌈, 마이웨이] OST 또 밤이 지나버렸네로 류지현과 인연을 맺은 국내 최정상의 드라마 음악감독 엄기엽이 함께 작곡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SBS 드라마 [질투의 화신] OST 멀어져만 간다, tvN 드라마 [싸우자 귀신아] OST 너만 보여 등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지욱, 백구 프로듀서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고 대한민국의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기타로 참여했다.

류지현 - 평소엔 부끄러워 (2018.02.09)
Like 0 Bad 0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Search